2025/04/02 4

여행갈 때 챙기기 좋은 엔자임 파우더 워시 추천

여행갈 때 챙기기 좋은 엔자임 파우더 워시 추천 하고 싶은 건 많은데 막상 손에 잡히는 게 없네요. 그런 날이에요~여행 갈 때마다 챙기기 제일 까다로운 게 세안제죠. 폼클렌징은 흘러내릴까 걱정되고, 튜브는 무겁고, 호텔에 있는 건 말해 뭐해요. 그래서 이번 여행에서는 뭔가 더 간편하면서도 내 피부에 잘 맞는 제품을 찾고 싶었어요. 그렇게 발견한 게 바로 샤블 엔자임 파우더 워시. 효소클렌저라 부담 없이 쓸 수 있고, 무엇보다 파우더 타입이라 가볍고 새지 않아서 여행용으로 완전 적합했어요. 파우더 타입이 이렇게 편할 줄이야 평소엔 액상 세안제만 써봤던 저라 처음엔 이게 번거롭지 않을까 걱정했거든요. 근데 막상 써보니까 물 조금만 묻히면 금방 쫀쫀한 거품이 만들어져요. 손바닥 위에서 바로 거품 만들어서 얼굴..

카테고리 없음 2025.04.02

각질제거 딥클렌징 제대로 하는 방법 엔자임 파우더 추천

각질제거 딥클렌징 제대로 하는 방법 엔자임 파우더 추천오늘은 뭘 해도 집중이 안 되는 날이네요. 그냥 이런 날도 있는 거겠죠~사실 세안이 제일 기본이라고는 하지만 매일 하는 거라 대충하게 되는 것도 사실이에요. 저도 한동안 그냥 무난한 폼클렌징만 쓰다가 코 옆 블랙헤드랑 턱 쪽 피지가 점점 쌓이는 걸 보고, ‘클렌징 루틴을 좀 바꿔야겠다’ 싶었어요. 스크럽 제품은 예전에 써봤는데 금방 피부가 붉어지고 자극도 심해서 오래 못 썼고, 그래서 이번엔 피부에 부담이 덜한 효소 파우더 클렌저를 써보기로 했어요. 그중에 선택한 게 바로 샤블 엔자임 파우더 워시. 한 통 다 써보고 느낀 건, 이거 하나로 각질제거랑 딥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파우더 타입, 낯설지만 금방 익숙해져요 샤블 제품은 흔히 아는..

카테고리 없음 2025.04.02

얼굴 트러블 클렌징은 샤블 약산성 클렌저로

얼굴 트러블 클렌징은 샤블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 트러블이 잦은 분들은 세안제 하나 선택하는 것도 정말 신중해야 하잖아요. 저도 작은 자극에도 금방 붉어지고 여드름이 올라오는 타입이라, 피부를 진정시키면서도 세정력은 확실한 제품을 찾다가 샤블 약산성 클렌징폼을 사용해봤어요. 일반적인 클렌징폼을 쓰면 트러블 부위가 더 자극을 받아 악화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샤블은 세안 후에도 피부가 편안하고 붉어지는 현상이 없어서 만족스러웠어요. 🌿 트러블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폼클렌징 샤블 카밍 클렌징폼은 pH 5.5의 약산성 포뮬라로 피부 장벽을 보호하면서도 불필요한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줘요. ✔ 자극 없이 딥클렌징 가능 – 피부 장벽 보호와 세정력을 동시에! ✔ 판테놀 & 락토바실러스 ..

카테고리 없음 2025.04.02

얼굴 요철 클렌징에 필수인 샤블 카밍 클렌징폼

얼굴 요철 클렌징에 필수인 샤블 카밍 클렌징폼 피부가 막 트러블이 심하진 않은데 유독 화장 잘 안 먹고 베이스 들뜨는 날이 많으신 분들, 혹시 피부 요철 때문 아니신가요? 저도 예전엔 몰랐는데 아무리 기초 공들여 발라도 화장이 자꾸 겉도는 날은 대부분 얼굴 표면이 매끄럽지 않을 때더라고요. 피부결이 울퉁불퉁한 날은 블랙헤드나 피지 때문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세안 단계에서 잔여 노폐물이 잘 안 씻긴 경우가 많았어요. 그래서 ‘좀 더 부드럽고, 피부결까지 정돈해주는 클렌징폼 없을까?’ 하던 중 지인 추천으로 처음 알게 된 게 바로 샤블 약산성 카밍 폼클렌징이었어요. 처음엔 기대 안 했는데, 꽤 성분이 착하더라고요 사실 브랜드도 생소했고 제품명도 뭔가 튀는 스타일은 아니어서 기대한 건 거의 없었어요. 근데 성..

카테고리 없음 2025.04.02